봄 여름 가을 겨울 스포츠 막걸리

군포 산본 맛집 - 강원도 막국수 본문

산본맛집

군포 산본 맛집 - 강원도 막국수

앵두나무 우물가 2019. 8. 20. 23:03
728x90
반응형

평점 : 3.7(4.5만점)

 

군포, 산본 지역에는 막국수 집이 그렇게 많지 않죠. 물론 막국수는 물이 좋아야 맛있습니다. 

그래서 강원도 지방의 막국수가 맛있는 것이죠. 

몇몇 막국수 집 중에서는 제일 괜찮은 것 같습니다.

면발은 제가 좋아하는 식감이예요 - 개인적으로 질긴 면발보다 툭툭 끊어지는 면발을 좋아하는데, 메밀특성이 원래 그렇죠.

평점은 최고의 맛집들을 위해서 적절히 주었습니다. 블로그에 올리는 가게는 기본적으로 좋은 기억이 있는 곳들만 올릴 생각이기에 2점대는 없을 듯 하네요

메밀부침

에피타이저로 메밀부침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단백해요. 

요즘 음식들이 너무 자극적인데, 그렇지 않고 무심한듯 한 맛입니다.

나이를 먹을 수록 단백한 맛이 좋아지네요

반찬으로 나온 무채 하고 열무김치인데, 개인적으로 무채는 원래 그닥 좋아 하지 않아요(너무 달아서)

열무김치는 아삭하니 맛있어요

비밈 막국수

저희 집사람이 시킨 비밈막국수.

매콤하지만 싸하게 맵진 않아요, 단듯한 매운맛이죠.

늘 보면 집사람은 비빔 냉면, 저는 물냉, 집사람은 짬뽕 저는 짜장 이렇게 먹내요

물 막국수

제가 시킨 물막국수. 더울때 먹으면 시원 하죠.

그냥 먹어도 시원하지만 설탕을 약간 타면 세콤달콤 한 맛으로 먹을 수 있다는 것은 다 아시죠

강원도 막국수 정문

여름의 끝자락 여름을 보내면서 아쉬움(그닥 아쉽지는 않지만)을 마지막으로 막국수를 먹으면서 달래기 위해서 왔네요

좌석이 많지 않아서 식사 시간에 늦으면 기다려야 한다는..

 

강원도 막국수 전경

매년 여름마다 가기에 지금은 길이 익숙하지만 처음에 갈때는 건물이 헷갈렸었죠.

간판이 그렇게 크지 않아서.. 그런데 이런집이 숨어 있는 맛집이죠.

여름에 시원한 것을 먹고 싶을때 추천 하는 강원도 막국수,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