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여름 가을 겨울 스포츠 막걸리

의왕 왕송호수 본문

여행

의왕 왕송호수

앵두나무 우물가 2020. 8. 18. 22:54
728x90
반응형

군포 근교에는 반월호수, 갈치 호수가 있죠. 

사실 저수지죠

의왕에는 백운호수와 함께 왕송호수가 있습니다.

반월호수보다 두배정도는 커보이네요

호수만 있는 것이 아니라 스카이레일, 바이크레일, 연꽃습지, 분수, 호수, 잔디밭, 공연장 등 무척 넓은 공원이네요

또한 왕송캠핑장도 있습니다.

호수도 넓고, 공원도 넓고, 볼거리도 있네요.

당연히 매점도 있습니다.

주차장에서 들어 오면 연못과 나무로 만든 산책로가 있습니다.

이곳을 공식 명칭은 레솔레파크라고 하네요

보통은 왕송호수로 많이 알려져 있죠

연못위로 스카이레일이 지나가는 모습이 보입니다.

물레방아가 보기 좋습니다.

인공 장미꽃이긴 하지만, 녹색의 잔디와 나무들 사이로 색장미가 눈에 확띄네요

트랜스포머 로봇이 있습니다.

좀 생뚱맞지만 너무 허접하지는 않고 제법 보기 좋은 로봇입니다.

연꽃입니다.

이곳 이외에도 연꽃습지는 따로 있지만, 이 레솔레파크에도 연꽃이 제법있습니다.

잔디밭 산책로와 함께 나무로 만든 테라스처럼 있습니다. 이곳에서 아이들과 함께 와서 쉬면서 아이들은 잔디밭과 여기저기 뛰어다니면 좋겠네요

잔디밭 너머로 호수가 있습니다.

상당히 큰 저수지입니다.

옛날에는 농사짓기위해서 사용한 물이겠지요

의왕에  철도공원도 있죠

ktx 기차가 하나 있네요

지금은 들어가지는 못하고 장식입니다.

분수가 있는 공원입니다.

멀리까페가 있습니다.

중간중간 음악과 함께 분수공연을 합니다.

기념탑입니다.

소녀상도 있습니다.

레일바이크와 호수 열차가 있습니다.

운영시간이 있으니 시간 확인 하시고 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가격 나오는 사진은 안찍었네요

바이크가 2인 30000입니다.

호수를 한바퀴 돌면서 레일이 있습니다.

바이크를 타면서 호수를 한바퀴 도는 것이죠

약간 특이한 식물이라 찍어 보았습니다.

연꽃의 다른 종류일까요?

중간에 있는 분홍색꽃은 연꽃입니다.

실제로 보면 상당히 크고 이쁜데, 사진상으로는 작게 보이네요

개울과 연꽃사진

옛날에는 개울이 동네마다 있었는데, 요즘은 개울보기가 쉽지 않죠.

반가왔습니다.

주차장에서 보이는 스카이레일타워입니다.

여기서 스카이레일을 탑니다.

분수노래공연도 있습니다.

공연시간이 있고 한번에 공연 시간은 30분입니다.

왕성호수 한번 가 볼만 하네요

728x90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안 백리포, 천리포, 만리포  (0) 2020.11.15
갑사 - 갑사 가는길  (0) 2020.11.15
마곡사  (0) 2020.11.15
석파정  (0) 2020.10.01
초막골  (0) 2020.09.05
Comments